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당연히 가을야구로 만족하는 덬들도 있겠지만
103 1
2026.06.24 11:14
103 1

올해같은 투수력에 작년타격성적이면 얼마나 좋을까싶은ㅠㅠ

(물론 후반기에 좋아질거라 보는데)

난 3-4위해서 플옵가기는 만족스럽지못함

신구조화가 됐을때 우승이라는 결과물 얻고싶어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4 00:05 10,01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5,37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7389 잡담 엘지) 그냥 주영 강훈이는 너무 아쉬움 16:27 0
15207388 잡담 kt) 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16:27 2
15207387 잡담 근데 감추 몰빵해도 됨? 16:27 16
15207386 잡담 kt) 쭌 올스타 선정글에 자식 서울대 보낸거 같다는 댓 ㅈㄴ 웃김 16:27 5
15207385 잡담 한화) 상규 올스타전 갔으면 ㅠㅠㅠㅠㅠ 상규가 그나마 1 16:27 13
15207384 잡담 한화) 인서가 올스타 베스트12 중에 유일하게 신인왕 자격이 있대 16:27 14
15207383 잡담 근데 선수단 투표 어케하늨지 알려진거 있어? 2 16:27 15
15207382 잡담 한화) 상규는 감추로라도 가긴할거같음 16:27 4
15207381 잡담 삼성) 승규가 안되고 투수라면 원태를 올립니다 16:27 12
15207380 잡담 두산) 찬호 이번 투표수도 외울까 16:27 15
15207379 잡담 삼성) 아즈 홈런더비 또 나갔으면 좋겠어 16:27 11
15207378 잡담 아 박건우 선수 아쉽다ㅠㅠㅠㅠ 16:27 33
15207377 잡담 엔씨) 진짜 키스톤이 가서 좋아요 16:27 6
15207376 잡담 기아) ㅈㅍㅁㅇ 밑에 올러 종아리 나혼렙 이야기항거야 ˚₊‧.・゚゚・^ᶘ=ฅᯅฅ=ᶅ^・゚゚・.‧₊˚ 16:27 28
15207375 잡담 엔씨) 올 큰 기대 안 했는데 키스톤 기특하다 16:27 3
15207374 잡담 두산) 올스타 선수단 투표 보고 나니까 정우야 친구 많이 사겨라 정도 감상이 남네요 16:27 8
15207373 잡담 한화) 팬들 투표 별로 안하는 성향인데도 16:27 23
15207372 잡담 롯데) 난 미안하기보단 아쉽긴 해 예스는 단체로 빠따 태업중일때 혼자 쳤기 때문에.. 16:27 20
15207371 잡담 엔씨) 관전 포인트 뭐래? 16:27 19
15207370 잡담 두산) 결과보니까 우리 릴스 바이럴 잘했다 16:27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