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대체선발이라면 걍 엥인업 생각하고 하겠다만(그게 어제긴했네-_-)
아무튼 지금 둘다 저지경이면 한명은 좀 빼
근데 아무래도 후반 대타 생각하면 의지를 빼는게 나을거 같으니까
의지빼고 카메론 지타주는게 제일 현실적으로 보이긴 한다
원형아... 이기는걸 먼저 생각한다며....제발....
뭐 대체선발이라면 걍 엥인업 생각하고 하겠다만(그게 어제긴했네-_-)
아무튼 지금 둘다 저지경이면 한명은 좀 빼
근데 아무래도 후반 대타 생각하면 의지를 빼는게 나을거 같으니까
의지빼고 카메론 지타주는게 제일 현실적으로 보이긴 한다
원형아... 이기는걸 먼저 생각한다며....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