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행복했으면 좋겠어 가사에서 니가 행보갰으면 좋겠어 이러고
장범준도
우리 사이가 어색할까 두려워 가사를 우리 사이가 어새갈가 두려워~ 약간 이런 식으로 부름
뭔가 사투리가 그대로 묻어 나서 웃겨서 얘기해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행복했으면 좋겠어 가사에서 니가 행보갰으면 좋겠어 이러고
장범준도
우리 사이가 어색할까 두려워 가사를 우리 사이가 어새갈가 두려워~ 약간 이런 식으로 부름
뭔가 사투리가 그대로 묻어 나서 웃겨서 얘기해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