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6선발 계속하면 솔직히 양장도 이제 6이닝 못먹으면 안됨 https://theqoo.net/kbaseball/4255298424 무명의 더쿠 | 11:10 | 조회 수 159 최소가 5이닝 1실점 무실점 이래야지 6이닝도 못먹을거면 6선발 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