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시즌 옮겨야겠다
잡담 KT 농구단은... 여름에 농구를 안해서 우승을 못한건가
16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2 | 00:05 | 8,01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7,56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3,46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341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05036 | onair | 한화) 승일이 공 좋네 | 13:40 | 0 |
| 15205035 | 잡담 | 롯데) 레드데이까지 홈에서 안지고 다 이겼음 좋겠다 | 13:40 | 0 |
| 15205034 | 잡담 | ٩(//̀Θ/́/)۶ 이 매기가 너무 빠부같애 | 13:40 | 6 |
| 15205033 | onair | 한화) ㅌㅇㅇ(੭ • ө • )੭⁾⁾🧡 | 13:40 | 2 |
| 15205032 | 잡담 | 애들아 이거봐 후회안함 2 | 13:39 | 69 |
| 15205031 | 잡담 | 삼성) 우리 근데 왜 갑자기 6선발 선언했지? | 13:39 | 21 |
| 15205030 | 잡담 | 릴라쌤 어제 만홈치셨다고? 1 | 13:39 | 34 |
| 15205029 | onair | 키움) 낼 하성이 성문이 스타팅 하게 해주세요 | 13:39 | 5 |
| 15205028 | 잡담 | 고교에서 바로 메이저 가서 성공한 케이스가 많이 있어? | 13:39 | 21 |
| 15205027 | onair | 한화) ㅇㅇㅇ(੭ • ө • )੭⁾⁾🧡-규현이가 파플 잡음 | 13:39 | 14 |
| 15205026 | onair | 키움) 송 잘쳤는데 ㅜㅜ | 13:38 | 22 |
| 15205025 | 잡담 | 🔒 7 | 13:38 | 120 |
| 15205024 | 잡담 | 지는게 뭘까? 는 몇연승부터 나와? 9 | 13:38 | 124 |
| 15205023 | 잡담 | 삼성) 신인선발 키워주고 싶으면 2군에서 선발수업 받게 해도 되자나 후반기 생각해서ㅇㅇ 1 | 13:38 | 29 |
| 15205022 | 잡담 | 롯데) 자티비 어제 밤에 찍은거 오늘 낮에 본다는게 너무나 놀랍다(p) 2 | 13:37 | 96 |
| 15205021 | onair | 한화) 3회도 ㅎㅇㅌ하자 (੭ • ө • )੭⁾⁾🧡 | 13:37 | 8 |
| 15205020 | onair | 한화) 아깝..ㅠㅠ | 13:36 | 26 |
| 15205019 | 잡담 | kt) 어제 쭌 첫타석에 7푼이 됐네 생각했더니 바로 8푼이 만들어줌 | 13:36 | 45 |
| 15205018 | onair | 한화) 윤호 계속 커트하네 1 | 13:35 | 35 |
| 15205017 | 잡담 | 두산) 정동문화사 번호표 매진이래 ʕ´•ᴗ• ก ʔ՞ ՞ 3 | 13:35 | 1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