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최근에 진 경기들 왤케 답답하지 하고 생각했는데 감독 자아가 보여서 그런듯
40 0
2026.06.24 11:08
40 0

순리대로 선발로테 돌렸는데 선발이 터지고 투교했는데 불펜 터지고 라인업쓰고 대타썼는데 못치고 이래서 진게 아니라 5이닝먹는 투수들을 5,6선발쓰고(난 6선발하려면 모든 선발이 6이닝 이상 던져야한다고 생각해서) 우중있었는데 몸푼 투수 없어서 위기때 결국 대량실점, 햄스복귀선수를 주전이 아니라 유격에 넣음 결국 실책나오고 1회부터 실점, 대타감 있는데 득점권에 안씀...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6 06.22 32,07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3,46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5449 잡담 하현승 남을것같은데 14:43 46
15205448 onair 두산) 종성이 올려보자..... 14:43 6
15205447 잡담 완전히 조정석 상태됨 질투의화신 14:43 20
15205446 잡담 미국간 선수들 보면 돈도 많이주고 육성 프로그램 맞춰서 키워준다고 제시하더라 14:43 24
15205445 onair 한화) 퓨처스에서 보는 아바디 주님 남쟈.... 14:43 4
15205444 잡담 솔직히 저 돈이면 가는게 맞음 양키스가 그만큼 크게본다는거 아녀... 14:43 12
15205443 잡담 저정도면 번복해도 뭐라할 사람 없을듯(있는 거 앎 14:43 5
15205442 잡담 뉴욕양키스 느좋구단이긴해 14:43 37
15205441 잡담 저러고 남으면 진짜 멋있겠다 14:43 14
15205440 잡담 키움) 진짜 개짜증나는데 액수가 너무 커져서........ 14:43 37
15205439 잡담 ㅇㅇㄱ 낼 축구 지지만않으면 32강 진출이고 32강은 일>월 새벽4시 맞나? 14:43 11
15205438 잡담 46억이면.. 걍 가세요.. 됨... 14:43 25
15205437 잡담 현승아..... 우리가 잘해줄게........... 14:43 27
15205436 잡담 오전에 들어왔을때 35억이란 글을 봤는데 그새 오른거야?? 2 14:43 73
15205435 잡담 기아) 않이 탁이 코코몽 진짜 이래도 되는 거임? 14:43 13
15205434 잡담 어떤선택을하든 응원해주고싶다 14:43 3
15205433 onair 두산) 종성이 타격감 좋다 14:43 5
15205432 잡담 나같음 양키스 갈듯 1 14:43 40
15205431 onair 두산) 종성이 안타 ʕ੭๐ ̇ᗜ ̇๐ʔ੭ʕ੭๐ ̇ᗜ ̇๐ʔ੭ʕ੭๐ ̇ᗜ ̇๐ʔ੭ 1 14:43 13
15205430 잡담 투수 퐈로도 46억은 힘들지않나 2 14:43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