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요즘 근데 이모티콘 기리 ㄱㅊ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296539 무명의 더쿠 | 11:08 | 조회 수 130 이상한애들 거르기에도 좋고 ㅋㅋㅋㅋㅋ 클립보드에 해두니까 좋드라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