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코치로 와달라하는 거 알고 있고본인도 히어로즈에서 코치할 생각 있었다고 함근데 지금 상태에서 코치로 입단하면 생각하는 코칭 방향의 전권을 잡을 수 없고(히어로즈 내부 사람이라면 다 알아들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그렇다면 코치로 들어가는 의미가 없기 때문에 언젠가 때가 되면 오겠다고 함.... 🚬 아 빨리 매각이나 됐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