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전까지만 해도 4승이었고 주말로 5승 투수됨
우리팀에서 지금 선발로 승수 제일 높음
얘가 걍 올해는 긁히는 해네.. 라고 보는거지 완봉도 나오고 기복 좀 있어도 올해 좀 하네
싶으니까 얘를 잘 던질 수 있게 주간 1회 같은 요일에 맞춰주는거임
말이 5선발이지 걍 올해 잘하는 토종선발로 보고 대우해 주는거..
누적이나 그동안 보여준 모습들 퐈 투수인 최원태, 리그를 대표하는 토종에이스 원태인 이렇게 있어도
걍 올해는 양창섭이 긁히네 이렇게 보는거 나간 경기 팀승률도 좋고 이러니
거기에 감독은 장찬희는 걍 내가 선발로 키우고 싶고 1군에서 지켜보고 싶고 그런 투수고 말소 휴식 때도
2군 안보내고 1군 동행하면서 데리고 다녔자나 신인 걍 휴식이면 제대로 쉬게 2군 보내는게 낫지 굳이 동행을 시키는거 봐도 되게 맘에 드나보네 생각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