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하위팀의 반란? 이런게 아님 선수들도 여름되면 지고있어도 ㅇㅇ안지는모습보여줄게 이러고 빠따 존나치던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신매기 마 보드랍게 한다고 하는거 구라갓아
- 12:11
- 조회 12
- 잡담
-
- 34억 준다 했는데 4억 더 올린 셈인데 4억에 간지를 포기 하지 않을거 같음
- 12:11
- 조회 34
- 잡담
-
- 메쟈넘들 그렇게 잡고 싶으면 더 화끈하게 배팅해야지
- 12:11
- 조회 17
- 잡담
-
- 근데 또 돈을 엄청 크게 올려준건 아니라 남을거 같은..
- 12:11
- 조회 10
- 잡담
-
- 롯데) 타격이 시원하게 터지고 불펜 1,2명만 들어와주면
- 12:10
- 조회 12
- 잡담
-
- 아 매기들이 마 보드랍게해준다는게 웃기다
- 12:10
- 조회 16
- 잡담
-
- 한화) 노시환이 먹는야채는 야채를 먹는다기보단 고기포장지로 먹는거 아님?ㅋㅋㅋ
- 12:10
- 조회 9
- 잡담
-
- 삼성) 자욱이 정도 되는 타자가 몬스터 시즌이 없는건 아쉬움
- 12:10
- 조회 23
- 잡담
-
- 키움) 아 정후 왜케 개그캐 되어가냐 ㅋㅋㅋ
- 12:10
- 조회 35
- onair
-
- 엔씨) 퓨처스 라인업지 & 등말소
- 12:10
- 조회 15
- 잡담
-
- 불안형 박도미 만들지마 다시 안간다고 해줘
- 12:10
- 조회 23
- 잡담
-
- 롯데) 어제 해설 강민이님이 타나 타격 엄청 답답해 하던데
- 12:10
- 조회 37
- 잡담
-
- 매기들이 마하ㅏㅏㅏ 보드랍게 해준대 현승군
- 12:10
- 조회 30
- 잡담
-
- 안간다고 해서 안갈거같음
- 12:10
- 조회 104
- 잡담
-
- 근데 포스팅으로 가면 기존 구단이 계약금 얼마나 가져가?
- 12:10
- 조회 20
- 잡담
-
- 현승아 짱후를 봐
- 12:10
- 조회 41
- 잡담
-
- 돈을 초기제시액보다 2배가량 올린건 아니라 남을거 같긴함
- 12:09
- 조회 29
- 잡담
-
- 아니 김지우 인스타 보는데 잔류 피드 사진이 네이비네 ㅋ̄̈ㅋ꙼̈ㅋ̆̎ㅋ̐̈ㅋ̊̈
- 12:09
- 조회 91
- 잡담
-
- 롯데) 오 핫덕 앞에 인터뷰 길게 넣어주네
- 12:09
- 조회 34
- 잡담
-
- 근데 뭐 안가겟지 안간다 햇는데 돈 더 준다고 아이고 가유 하진 않을거같은데
- 12:09
- 조회 9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