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싸 오후에 할 거 생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와 박성한도 선수단표수 엄청 높다
- 16:58
- 조회 2
- 잡담
-
- 한화) 우리 올스타 예상대로 간거야?
- 16:58
- 조회 4
- 잡담
-
- 두산) 지강이도 투수 많아서 상무 정병존이지?
- 16:58
- 조회 1
- 잡담
-
- SSG) 건우 말소 왜 안시키지... 그러면 결과적으로 6선발 돌리는 셈인데 너무 비효율적인거 아닌가
- 16:58
- 조회 4
- 잡담
-
- 삼성) 6선발 그 누구한테도 도움이 안됨
- 16:58
- 조회 2
- 잡담
-
- 엘지) 보경이 얼라 때라면 풀타임 첫해였던 21년도에 감추로 가는 게 적기였을텐데 그 때 코로나로 올스타전을 안 함
- 16:58
- 조회 7
- 잡담
-
- 한화) 헐 올스타 점수 보고 왓는디
- 16:58
- 조회 28
- 잡담
-
- 한화) 한화 이글스 6월 24일 예상 달성 기록.txt
- 16:58
- 조회 7
- 잡담
-
- 삼성) 투표 끝까지 열심히 하길 잘했다
- 16:58
- 조회 23
- 잡담
-
- 엘지) 아니 뭐 저 아웃송을 몇개를 만드는건지.. 그리고 팀이랑 연관도 없어보이고
- 16:58
- 조회 23
- 잡담
-
- 키스톤은 팀키스톤 그대로나오네 ㅋㅋㅋㅋ
- 16:58
- 조회 34
- 잡담
-
- 롯데) 오늘 사직 경기 못할 날씨야?
- 16:58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양우현김상준박계범 셋다 1군두는게 맞나싶은데
- 16:58
- 조회 37
- 잡담
-
- 엘지) 안타송이나 만들지 ㅅㅂ
- 16:58
- 조회 26
- 잡담
-
- SSG) 시즌 시작할 때 테마가 부상 없음이라매
- 16:58
- 조회 14
- 잡담
-
- 두산) ㅋㅋㅋㅋ 어제 속 터져서 카메론이나 양의지 둘 중 빠질 거 같긴 햇는데
- 16:58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외야 충분한데 왜 올리냐 << 뻘하게 감동 포인트
- 16:57
- 조회 57
- 잡담
-
- 엘지) 잠실에서 하는 마지막 올스타라고 생각하니까 씁쓸하네
- 16:57
- 조회 54
- 잡담
-
- 삼성) 으아아아아아아아악
- 16:57
- 조회 32
- 잡담
-
- 엘지) 아웃송 중에 맘에 드는 거 있지 노래 밖에 없었는데
- 16:57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