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기아는 그것도 있었잖아 3위팀하고 만나서 졌는데 그 경기로 3위팀이 2위팀 되자마자 2연승했든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5285705 무명의 더쿠 | 10:59 | 조회 수 294 걍 평범한 위닝시리즈네 할 수도 있지만 타이밍이 개웃겼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