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4에 기아가 엘지삼성 2위되면 이기고다닌거 ㅈ댐감지기가 켜져서임?
526 8
2026.06.24 10:58
526 8

신기하다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1,67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4,68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5499 잡담 양키스는 얼마까지 생각하고 있을까? 14:46 8
15205498 잡담 하현승 양키스가 저렇게 배팅할 정도로 재능있다고 하니까 더 크보에서 보고 싶어 14:46 17
15205497 잡담 뭐 얼마나 잘하길래 저러는거여 14:46 11
15205496 잡담 현승아.. 마 살살해줄게.. 14:46 17
15205495 잡담 이도류 시켜주는데 금액 저정도면 갈만한데 14:46 49
15205494 잡담 저 돈인데 안가면 그것도 대단할듯.. 14:45 0
15205493 잡담 뭔가 믈브쪽도 제한을 걸든 하긴 해야할듯 믈브만 제안 가능한게 개에바네 14:45 6
15205492 잡담 와 난 46억 이러면........... 그냥 갈거같어 14:45 6
15205491 잡담 46억 + 투타겸업 + 더블A나 트리플A부터 시작이면 갈듯 14:45 28
15205490 잡담 46억 주고 관리 이런것도 보장해준다는 조건이면 나같음 갈거같아..... 14:45 11
15205489 잡담 키움) 저 금액보니까 잠깐 속상하다가 든 생각.. 약간 속물같지만(?) 14:45 41
15205488 잡담 현승이 고3인데 벌써 fa인가봐 (넝담) 14:45 9
15205487 잡담 하현승 키때문에 abs 안쓰는 미국도 궁금함 14:45 23
15205486 잡담 현승아 포스팅으로 천억대도전하면된다 14:45 14
15205485 잡담 삼성) 나 진짜 감독 욕 안하는데 1 14:45 35
15205484 잡담 계약금이 46억인거야?? 1 14:45 72
15205483 잡담 저 금액이면 마음 흔들려도 이해함 14:45 13
15205482 잡담 계약금 저정도 주면서 데리고가면 다른조건도 좋지않을까? 14:45 15
15205481 잡담 걍 퐈 아녀? ㄷㅂ 14:45 33
15205480 잡담 양키스가 저러니까 더 안 갔으면 좋겠음 14:45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