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안그래도 없어보이는데 4승2패때 왜 이택근한테 징징댔냐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284705 무명의 더쿠 | 10:57 | 조회 수 158 진짜 쪽팔릴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