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난 타자들도 당연히 문젠데 진심 작전부재가 너무 큰거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284571 무명의 더쿠 | 10:57 | 조회 수 138 안타랑 출루에 비해 득점이 진심 말이 안됨미친 불나방야구하라는것도 아니고 상식적인 작전만 했어도 저거보단 점수 많이 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