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좋아서 더 쓰는거지 뭐 포수도 야수 포지션 바꿔가면서 무리 시키는거도 선발 쓰는거 불펜 쓰는거.. 근데 그걸 뭐 차별한다 어쩐다 하는거 너무 유치해서 말 안하려고 해도 결국 플 타다 보면 하게 만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