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진짜 난 어제 득점권 전뱅타석에서 고령이 나오겠지 했음ㅋㅋ
무명의 더쿠
|
10:50 |
조회 수 42
난 고령이 아프다는 생각은 안해봤곸ㅋ
진짜 굳이 왜 안쓰지 하고 계속 생각함ㅋㅋㅋ
그냥 진짜 자기 고집꺽기 싫었구나 함ㅋㅋㅋ
전병우 빼기 싫으면 고령이 나가고 상준이 대타 세우고
상준이보고 3루 보라고 하던가!!
존나 전뱅지금 지쳐서 죽어가는거 자기도 알면서 ㅋㅋㅋㅋ
난 고령이 아프다는 생각은 안해봤곸ㅋ
진짜 굳이 왜 안쓰지 하고 계속 생각함ㅋㅋㅋ
그냥 진짜 자기 고집꺽기 싫었구나 함ㅋㅋㅋ
전병우 빼기 싫으면 고령이 나가고 상준이 대타 세우고
상준이보고 3루 보라고 하던가!!
존나 전뱅지금 지쳐서 죽어가는거 자기도 알면서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