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만없이라 무조건 은 당연히 아니지만, 가능성면으로는 낮다 이정도 얘기지 뭐... https://theqoo.net/kbaseball/4255276076 무명의 더쿠 | 10:49 | 조회 수 39 예외였던거 말하기 시작하면 진짜 다 아닌경우 나오는것도 야구니까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하는것도 맞고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