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걔네들이 온전히 쉬기나 할 성격들도 아니고 진짜 기가 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김호령 등장곡 육성응원
- 12:02
- 조회 0
- 잡담
-
- 키움) 현승아 이모가 안씨 등에 이거 꽂아놨다
- 12:02
- 조회 0
- 잡담
-
- 두산) 9할 5푼을 걍 박아두는건 기도메타가 문제가 아니라 선수한테도 안좋은거 아님?
- 12:02
- 조회 1
- 잡담
-
- 두산) 선발투수가 퀄스해도 지는 점수라는 거 당장 지난 주 금요일 아니묘
- 12:02
- 조회 5
- 잡담
-
- 두산) ʕ ´.‸.` ʔ
- 12:02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전뱅도 안타 하나씩은 쳐주지만 힘든거 안보이냐고...
- 12:02
- 조회 6
- 잡담
-
- 롯데) 고는 라인업에 있어도 그러려니 하는데 나씨는 좀 빼라
- 12:01
- 조회 8
- 잡담
-
- kt) 케릴라 니가 좋아 니가 만루 홈런 쳐줘서 좋아 (7타점) 🥰 (06.23) [위즈덕후]
- 12:01
- 조회 6
- 스퀘어
-
- 두산) 결국 올해도 용병농사가......
- 12:01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아니 그와중에 양키스 놈들 현승군한테 38억으로 올렸데
- 12:01
- 조회 30
- 잡담
-
- 한화) 노시환 낙오캠 한번도 안봤네 ㅋㅋㅋㅋ
- 12:01
- 조회 23
- 잡담
-
- 하현승 왜..?
- 12:01
- 조회 65
- 잡담
-
- 야구 못하니까 화가나요~
- 12:01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와 은원이다
- 12:01
- 조회 32
- 잡담
-
- 와 근데 정말 너무 불합리해 메쟈는 저렇게 미리 어필가능이고 크보는 못하고
- 12:01
- 조회 36
- 잡담
-
- 키움) 만루다만루다
- 12:01
- 조회 4
- onair
-
- 현승군 돈을 더 준다고 갈거 같진 않지만 걍 메쟈가 저러는게 짜증남
- 12:01
- 조회 59
- 잡담
-
- 삼성) 선발들 승 이야기 안할 수가 없음ㅋㅋㅋ
- 12:01
- 조회 22
- 잡담
-
- 지금 안그래도 1라에 뽑힐선수 이야기나오는것도 적은데 한명 더빠지면 노답..
- 12:00
- 조회 31
- 잡담
-
- 한화) “현빈이가 너무 부러워요” 고척에서 만루홈런 치고 낙오된 노시환과 나눈 옛날 이야기 [낙오캠]
- 12:00
- 조회 49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