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다음달 원정 계획 지금부터 짜고있는데 혹시 가성비 숙소는 어느쪽에 잡아야할까 |ૂ•ᴗ•)🪄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23
친구랑 둘이 서울역<->부산역 KTX 1박2일 할거야!
둘다 가성비 좋고 깨끗한 숙소 좋아하고
음 끝나고 야식은 많이 안먹거나 배달로 먹고 씻고 자는편!
부산은 맨 광안리만 갔지 사직구장 처음가봐서 모르겠네
아마 도착하고 점심 - 체크인 - 야구장 - 야식
근처 조식 - 맛집 점심 - 카페 - 귀가 이렇게 다녀올거같아! 바다는 보고싶긴한데 야구 동선에 오바되면 안가도되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