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0개 누구 코에 붙여 샤갈 ( ♧•̅ ᴥ •̅ )( ☆•̅ ᴥ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금 안그래도 1라에 뽑힐선수 이야기나오는것도 적은데 한명 더빠지면 노답..
- 12:00
- 조회 15
- 잡담
-
- 한화) 현빈이가 너무 부러워요” 고척에서 만루홈런 치고 낙오된 노시환과 나눈 옛날 이야기 [낙오캠]
- 12:00
- 조회 3
- 스퀘어
-
- 한화) 낙오캠
- 12:00
- 조회 9
- 스퀘어
-
- 남을거같긴한데 나라도 저렇게 금액 올리면서 꼬시면 흔들릴거같아서 메쟈놈들 진짜 짜증난다ㅠ
- 12:00
- 조회 8
- 잡담
-
- 롯데) 타나가 우리팀 신인계약금 역대 2위라매 ㅋㅋㅋㅋㅋ
- 12:00
- 조회 15
- 잡담
-
- 최대어 국내잔류에 배 아파하는거 멍청한거같음
- 12:00
- 조회 43
- 잡담
-
- SSG) 남의팀 극적인 그랜드슬램 좀 그만보고싶다
- 12:00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지금 생각해도 동현이 쓴다고 1순위로 빠진게 호영이인게 제일 황당
- 12:00
- 조회 11
- 잡담
-
- 롯데) 고나는 좌타잔데 저꼬라지들이라서 더 노답임
- 12:00
- 조회 9
- 잡담
-
- 삼성) 걍 머장 자욱이도 안좋으면 걍 넣지 말았으면 좋겠음..
- 12:00
- 조회 17
- 잡담
-
- 나는 드랲이 또 한칸씩 당겨지는건 정말 슬퍼요..
- 11:59
- 조회 59
- 잡담
-
- 엘지) 유튭 돌아다니다가 보경이 영상 보고 있는데 보경이는 정말 난놈이긴 하구나
- 11:59
- 조회 16
- 잡담
-
- 근데 금액 올라갔다고 번복할거면 애초에 빨리 잔류선언을 안했을듯
- 11:59
- 조회 89
- 잡담
-
- 롯데) 뺄 필요는 없고 타순은 내려야함
- 11:59
- 조회 37
- 잡담
-
- 두산) 역발상으로 본프레레 야구 할 정도로 잘치는 1루용타 데려오는건?
- 11:58
- 조회 27
- 잡담
-
- 삼성) 한 번 맘에 들면 오래가고 한 번 찍히면 오래 가는거 같아
- 11:58
- 조회 36
- 잡담
-
- 현승군 가나 안가나 큰 의미없을 팀 덬인데 안갔으면 좋겠음
- 11:58
- 조회 87
- 잡담
-
- 롯데) 우끼 인스스
- 11:58
- 조회 164
- 잡담
-
- 하현승 메쟈가지마 ٩(//̀Θ/́/)۶
- 11:58
- 조회 127
- 잡담
-
- 삼성) 다른부상도아니고 햄스인데 난 진짜 대타로시작할줄...... 지타도 전뱅빼고 3영웅도 아니고 유영웅스타팅은
- 11:57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