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상태도안보고본인이정한대로그냥해야만한다는게맘에안들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별 영향없다고도 생각 할 수도 있지 ㅋㅋㅋ 10번째 선수 뽑나 11번째 선수 뽑나 그게 그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는거고
- 12:42
- 조회 1
- 잡담
-
- 엔씨) 휘집이도 준비 천천히 하고 올라왔으면 했는데
- 12:42
- 조회 1
- 잡담
-
- 뜬금없는데 큠에 그 정현우는 뭐하지?? 선발도나?
- 12:42
- 조회 7
- 잡담
-
- 난 1라 다섯순번안쪽팀팬이라 남일같지않은데
- 12:41
- 조회 45
- 잡담
-
- 삼성) 스탯으로 놓고 보면 이번달 누가 제일 낫다. 이렇게 감독은 생각 안하는 사람이야.. 걍 각자가 정해준 자기만의 기대치 성적이 있는거임
- 12:41
- 조회 13
- 잡담
-
- 매기매기 현승이에겐 보드랍게 마~해줄꺼지? ٩(//̀Д/́/)۶✧
- 12:41
- 조회 23
- 잡담
-
- 걍 맨날 싸우는게 니생각 틀렸고 내생각 존중해 이런식으로 싸우는게 태반인데
- 12:41
- 조회 21
- 잡담
-
- 크보도 드래프트 계약금을 올리면 안되나
- 12:40
- 조회 53
- 잡담
-
- 진짜 고고아메리카랑 다른게 뭔지 모르겠긴 하네
- 12:40
- 조회 121
- 잡담
-
- 서로 경쟁자지만 우리팀 이겼으면하니 니네선발 3이닝 5자책해라는 글 안쓰잖아
- 12:40
- 조회 61
- 잡담
-
- 키움) 아까 만루 무득한거임?
- 12:40
- 조회 14
- onair
-
- 다른팀 잘되면 배아프다는 말 꺼내는거 ㄹㅇ 자유인데
- 12:40
- 조회 44
- 잡담
-
- 타팀 잘되길 바라는 사람들 자체가 별로 없지 않음? 여기가 특이한 것 같은데
- 12:40
- 조회 83
- 잡담
-
- 차라리 저 아래글은 솔직하네 배아파서 그렇답니다
- 12:40
- 조회 98
- 잡담
-
- 한화) 옌청이 스위퍼 안 던진다는데...? ₍ -᷅ ө -᷄? ₎
- 12:39
- 조회 104
- 잡담
-
- 키움) 정후 2루에 있는데ㅜㅜ
- 12:39
- 조회 21
- onair
-
- 반대를 위한반대인건지 이제 이거저거 다할수있는말이라고 할듯
- 12:39
- 조회 33
- 잡담
-
- 한화) 매번 퓨처스 중계 보다가 문중으로 보면 답답하더라..
- 12:39
- 조회 31
- 잡담
-
- 관심없다 -> 진짜 관심없으면 이런 글을 안쓰겠지 니네가 못가지니까 배아픈 심보네 하지만 너네팀에도 영향이 갈텐데 멍청하긴
- 12:38
- 조회 128
- 잡담
-
- 기아) 갑자기 생각났는데 도영이 1차지명 직전에 원준인가 선넨인가
- 12:38
- 조회 8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