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두베야 좀 이겨주라 진짜 https://theqoo.net/kbaseball/425524605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6 이번주 홈경기때는 놀러가서 못가긴하는데 다음주 화수목금토일 응원하러 갈거라고~ ʕ ´.‸.` ʔ 탈덕 할 생각 1도없으니 잘하자 나 진짜 피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