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고해서 야수를 잘아는것도 아니야 도대체 아는게 뭘까 수비도 무시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동걸코치, 갸빠들: 영탁이 어떡하냐...걱정이다 ^ᶘ=´.‸.`=ᶅ^
- 13:13
- 조회 0
- 잡담
-
- 롯데) 홈런 누구야 유강남?
- 13:13
- 조회 8
- onair
-
- 롯데) 연승할 땐 좀 너그러워지면 안되나
- 13:13
- 조회 7
- 잡담
-
- 플 첨부터 보고 있었던 사람으로선 걍 황당함 ㅋㅋㅋㅋㅋ 그냥저냥 평범한 미국플이었는데 관심없단 글 하나에 이렇게 긁힐 일임??
- 13:13
- 조회 16
- 잡담
-
- 한화) 땅
- 13:13
- 조회 7
- onair
-
- 롯데) 자티비 편집자 바꼈나봐
- 13:12
- 조회 54
- 잡담
-
- 두산) 주엽규빈 배터리였구나
- 13:12
- 조회 8
- onair
-
- 롯데) 막동 진짜 같은 면접장에서 만나기 싫은 지원자 1위
- 13:12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좋은 기록은 안주면서 안좋은 기록은 지워주지도 않음ㅋㅋㅋㅋ
- 13:12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서산깡통...
- 13:12
- 조회 22
- onair
-
- 관심없다는글 본문에 우리팀이 뽑는선수아니라 상관없어서 그런다고 해서
- 13:12
- 조회 69
- 잡담
-
- 롯데) 이거 영상 편집하는 와중에 끝내기쳐서 멘트 수정한거겠지?
- 13:12
- 조회 96
- 잡담
-
- SSG) 나 선수 싸인 받고 싶어서 질문이 있는데 |ૂ•ᴥ•₎ა
- 13:11
- 조회 36
- 잡담
-
- 딴말인데 나는 알못소리가 그렇게 싫더라
- 13:11
- 조회 29
- 잡담
-
- KIA가 데려온 우승 청부사, 알고보니 KBO 외인 핵인싸 “LG 오스틴과 가장 친하다. 재미있는 대결”
- 13:11
- 조회 107
- 잡담
-
- 삼성) 용투는 메이저 투수처럼, 토종 1선발은 용투1선발처럼, 토종 나머지도 리그 에이스급처럼 해주길 바라고 운영을 해
- 13:11
- 조회 23
- 잡담
-
- 롯데) 자티비 주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11
- 조회 108
- 잡담
-
- 두산) 주엽이 잘해서 올시즌 1군에서 던져봤음 좋겠네
- 13:11
- 조회 16
- onair
-
- 가든말든 관심없다 > 그렇게 살지마 > 배 아프면 어쩌고
- 13:11
- 조회 59
- 잡담
-
- 롯데) 막동 인터뷰 뜬거 초반 존웃
- 13:11
- 조회 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