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키보드 디자인 별로고 그거 사서 내가 쓰겠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5242487 무명의 더쿠 | 10:18 | 조회 수 523 는 뻥이고 색상 고민하는 사이 판매종료 됐네......ㅠㅠㅠㅠㅠ 너무 예뻐서 갖고싶었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