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들 100구 넘게 던지고 있고불펜 아끼려다 투수 더 쓰고찬희 갈아쓰고햄스 터져서 부상복귀한 애 유격 박고 아이싱 하게 하고마흔 넘은 타자 둘 뺑뺑이 시켜서 체력 다 떨구고뭐하는 건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