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ㅡ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상대 1점 난거
- 11:26
- 조회 1
- onair
-
- 두산) 플렉센 통증이 안잡히고 있다는데 ㅅㅂ
- 11:26
- 조회 22
- 잡담
-
- 두산) ㅇㄱㅂㅈ 보는데 플렉센 후반기에도 올 가능성 상당히 낮아졌다는데..?
- 11:26
- 조회 7
- 잡담
-
- ㅇㅇㄱ 혹시 맘터 치킨버거류말고 다른버거 맛있는거 있어??
- 11:26
- 조회 1
- 잡담
-
- 롯데) 나승엽 박키할거면 타순 좀 내려 제발
- 11:25
- 조회 9
- 잡담
-
- 두산) 양카는 쓰는거 자체는 이해 가고 어쨌든 못해주는 선수들 문제라고 생각하긴 함
- 11:25
- 조회 7
- 잡담
-
- 현민군도 가야해
- 11:25
- 조회 17
- 잡담
-
- 바바기 있나
- 11:25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솔까 진작 양+장 페어로 준비했으면 감독이 원하는 그림 딱 나옴 둘이 합쳐 6~8이닝은 먹을거 아님
- 11:25
- 조회 14
- 잡담
-
- 포폴은 준비되어 있다
- 11:25
- 조회 25
- 잡담
-
- 기아) 작년에 2위찍먹할때는 약간 카드 리볼빙한 느낌이었음
- 11:25
- 조회 54
- 잡담
-
- 삼성) 그동안 이닝 먹어줘 7이닝도 막아줘 하면 그대로 참 잘해줬지 후원 그전엔 뷰원.. 그거에 습관 들려서 개어려운건 줄도 모르고
- 11:25
- 조회 6
- 잡담
-
- 삼성) 찬희를 더 생각하는거면 2군으로 내리고 팀을 더 생각하는거면 불펜으로 써야됨
- 11:25
- 조회 16
- 잡담
-
- 롯데) 나승엽 조정시켰으면 좋겠긴 한데 뭐 박키한다고 해도 이해 아예 못하는건 아닌데
- 11:25
- 조회 22
- 잡담
-
- 올해 포수 양강박 다 별로야??
- 11:24
- 조회 77
- 잡담
-
- 한화) 인서야 6월안에 그래도 홈런 두개는 보고싶구나
- 11:24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야구부장에 플렉센 얘기한다
- 11:24
- 조회 119
- 잡담
-
- 롯데) 센터수비 진짜 중요함. 유격뿐만아니라 2루수비도 중요해
- 11:24
- 조회 43
- 잡담
-
- ㅇㅇㄱ 점메추해줘
- 11:24
- 조회 6
- 잡담
-
- 두산) 금요일 잠실에서 작년 크보카드 받아갈 박곰
- 11:24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