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관리하는 감독>> 이거에 무슨 자기 효능감 느끼는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523787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8 실제로는 관리안되고 루틴 다 깨지고있는데ㅋㅋㅋㅋ걍 6선발, 선발말소=관리라고 입력되어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