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SSG) 에레디아가 요즘 잘치는거 같은데
133 1
2026.06.24 10:12
133 1
정이 스타팅 안되는거면 에레디아 3번은 차라리 안되나?

준재 성한이랑 가까이 붙이는게 낫지않을까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85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4221 잡담 롯데) 태양아... 그냥 불러봤어... 11:27 0
15204220 잡담 롯데) 찬형이는 그냥 일단 잊고 사는게 맞음 11:27 5
15204219 잡담 얘들아 올해 러브버그 좀 덜하지 않음..? ㅇㅇㄱ 11:27 8
15204218 잡담 다 간다 11:26 9
15204217 잡담 삼성) ㅅㅈㅎ 원태 휴식도 나는 꼬롬해 11:26 15
15204216 잡담 ₍ -᷅ ө -᷄? ₎ 응원가에 사랑한다 안들어가면 뭐 들어가? 3 11:26 28
15204215 잡담 조빱이라고 검색해봐 s(*`Θ´*)z  1 11:26 14
15204214 잡담 빠부 바바기 조빱 11:26 9
15204213 onair 키움) 🧡상대 1점 난거 2 11:26 30
15204212 잡담 두산) 플렉센 통증이 안잡히고 있다는데 ㅅㅂ 11:26 79
15204211 잡담 두산) ㅇㄱㅂㅈ 보는데 플렉센 후반기에도 올 가능성 상당히 낮아졌다는데..? 1 11:26 37
15204210 잡담 ㅇㅇㄱ 혹시 맘터 치킨버거류말고 다른버거 맛있는거 있어?? 11:26 5
15204209 잡담 롯데) 나승엽 박키할거면 타순 좀 내려 제발 3 11:25 23
15204208 잡담 두산) 양카는 쓰는거 자체는 이해 가고 어쨌든 못해주는 선수들 문제라고 생각하긴 함 11:25 10
15204207 잡담 현민군도 가야해 3 11:25 44
15204206 잡담 바바기 있나 2 11:25 20
15204205 잡담 삼성) 솔까 진작 양+장 페어로 준비했으면 감독이 원하는 그림 딱 나옴 둘이 합쳐 6~8이닝은 먹을거 아님 4 11:25 31
15204204 잡담 포폴은 준비되어 있다 2 11:25 50
15204203 잡담 기아) 작년에 2위찍먹할때는 약간 카드 리볼빙한 느낌이었음 4 11:25 90
15204202 잡담 삼성) 그동안 이닝 먹어줘 7이닝도 막아줘 하면 그대로 참 잘해줬지 후원 그전엔 뷰원.. 그거에 습관 들려서 개어려운건 줄도 모르고 11: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