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우리 두산 상대로 홈에서 17년만에 스윕한거였다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5235519 무명의 더쿠 | 10:11 | 조회 수 238 ㅈㄴ 불미스럽고 기쁜 기록이구나...샤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