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아) ꒰(⸝⸝•̅ ᴥ •̅⸝⸝)꒱ 쳤네
614 6
2026.06.24 10:09
614 6
어제는 놀러올 정신이 아니였서

이제 4개남았다 ꒰( ◔ᴗ◔ )꒱ 


https://x.com/naastar47/status/2069436262541644092/video/1?s=46


오늘도 쳐조 미남코끼리 ꒰( و ˃̵ᗝ˂̵ )꒱و 

VRBtXd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85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4216 잡담 ₍ -᷅ ө -᷄? ₎ 응원가에 사랑한다 안들어가면 뭐 들어가? 11:26 0
15204215 잡담 조빱이라고 검색해봐 s(*`Θ´*)z  11:26 0
15204214 잡담 빠부 바바기 조빱 11:26 4
15204213 onair 키움) 🧡상대 1점 난거 11:26 14
15204212 잡담 두산) 플렉센 통증이 안잡히고 있다는데 ㅅㅂ 11:26 46
15204211 잡담 두산) ㅇㄱㅂㅈ 보는데 플렉센 후반기에도 올 가능성 상당히 낮아졌다는데..? 1 11:26 13
15204210 잡담 ㅇㅇㄱ 혹시 맘터 치킨버거류말고 다른버거 맛있는거 있어?? 11:26 2
15204209 잡담 롯데) 나승엽 박키할거면 타순 좀 내려 제발 2 11:25 13
15204208 잡담 두산) 양카는 쓰는거 자체는 이해 가고 어쨌든 못해주는 선수들 문제라고 생각하긴 함 11:25 7
15204207 잡담 현민군도 가야해 1 11:25 26
15204206 잡담 바바기 있나 1 11:25 14
15204205 잡담 삼성) 솔까 진작 양+장 페어로 준비했으면 감독이 원하는 그림 딱 나옴 둘이 합쳐 6~8이닝은 먹을거 아님 3 11:25 18
15204204 잡담 포폴은 준비되어 있다 2 11:25 28
15204203 잡담 기아) 작년에 2위찍먹할때는 약간 카드 리볼빙한 느낌이었음 3 11:25 62
15204202 잡담 삼성) 그동안 이닝 먹어줘 7이닝도 막아줘 하면 그대로 참 잘해줬지 후원 그전엔 뷰원.. 그거에 습관 들려서 개어려운건 줄도 모르고 11:25 9
15204201 잡담 삼성) 찬희를 더 생각하는거면 2군으로 내리고 팀을 더 생각하는거면 불펜으로 써야됨 2 11:25 18
15204200 잡담 롯데) 나승엽 조정시켰으면 좋겠긴 한데 뭐 박키한다고 해도 이해 아예 못하는건 아닌데 1 11:25 24
15204199 잡담 올해 포수 양강박 다 별로야?? 1 11:24 87
15204198 잡담 한화) 인서야 6월안에 그래도 홈런 두개는 보고싶구나 1 11:24 27
15204197 잡담 두산) 야구부장에 플렉센 얘기한다 12 11:24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