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사졌어. 그래서 마우스도 같이 사봤어ദ്ദി( •̅𐃬•̅ ♧)ദ്ദി( •̅𐃬•̅ ☆)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매기가 이길때는 놀려도 된댔어
- 11:23
- 조회 0
- 잡담
-
- 이정후가 내년에 서른이구나
- 11:23
- 조회 5
- 잡담
-
- 하 저 아래 태현군 보니까 고우도리 둘째도 아들이라는 거 알고 지은 표정 생각낰ㅋㅋㅋㅋㅋㅋㅋㅋ
- 11:23
- 조회 8
- 잡담
-
- 키움) 정후야 속죄의 멀티홈런 쳐라
- 11:23
- 조회 6
- onair
-
- 삼성) 덕아웃에서 경기 보면서 무슨 생각 하는지 모르겠음
- 11:23
- 조회 6
- 잡담
-
- 삼성) 그냥 전반기가 빨리 끝났으면 좋겠읍니다
- 11:23
- 조회 8
- 잡담
-
- 키움) 이 ㅂㅅ들 작년에 그 꼴을 보고도 2용타 드릉드릉하나보네
- 11:22
- 조회 48
- 잡담
-
- 메쟈야 기다려라 곧 류현진도 보내줄게...
- 11:22
- 조회 45
- 잡담
-
- 두산) 지난 주말시리즈부터 그냥 감독이 너무 답답함
- 11:22
- 조회 12
- 잡담
-
- 기아) 뭔가 오늘...
- 11:22
- 조회 58
- 잡담
-
- 삼성) 리그 몇 년을 선발 뛰던 투수도 아니고 에이스 용투도 아닌데 걍 자기가 좋게 보는 투수라고 장찬희 끝까지 믿는다 시전..
- 11:22
- 조회 20
- 잡담
-
- 롯데) 민재와 손융 체력이 걱정이 되.
- 11:22
- 조회 41
- 잡담
-
- 안타 안타 날려버려라
- 11:22
- 조회 40
- 잡담
-
- kt) 우린 분명 힐리가 현민이 우산 씌워 주길 바랐는데 현실은 현민이 오니까 힐리가 잘함
- 11:22
- 조회 37
- 잡담
-
- 박곰이 랑이 잡아먹는다고 할 때마다
- 11:21
- 조회 36
- 잡담
-
- 이정후조카 오늘 직관갔구나
- 11:21
- 조회 152
- 잡담
-
- 롯데) 나 종종 작년 찬형이 글 서치해서 보는데
- 11:21
- 조회 49
- 잡담
-
- kt) 수원야-호
- 11:21
- 조회 34
- 잡담
-
- 삼성) 볼넷많고 어쩌고 해도 ㅋㅋㅋ
- 11:21
- 조회 30
- 잡담
-
- 키움) ✧(✪ ᗜ ✪ ) o0 ( 👏🏻👏🏻 👏🏻👏🏻👏🏻 대 ~ 한 민 국 )
- 11:21
- 조회 58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