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두산) 난 오늘 으지 걍 휴식 주고 승민 민석 카메론 셋 중 하나 지타로 갓음 좋겠어
102 4
2026.06.24 10:03
102 4

으지보다 카메론이 더 낫다고 생각해서는 아니고 으지가 지금 컨디션 좋은 상태도 아니라 포수 출장 어렵고 승민석 둘 다 쓰려면 카메론을 아예 빼는 거 아닌 이상 외야에서 지타 나와야 되니께ㅇㅇ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3 06.22 29,91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4,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1,91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4767 잡담 여긴 당장 올해끝나고 퐈인선수 호로록도 잘 안하는데 12:45 3
15204766 잡담 한화) 하 노시환 내향인이 올리브영간다그럼 와아 나도 살거있었는데 잘됐다! 하고 웃으며팔짱끼는 외향인같다 12:45 1
15204765 잡담 기아) 씅붐 홈런치면 재현이 뭐 하는지 보게되는데ㅋㅋㅋㅋㅋㅋ 12:45 13
15204764 잡담 엔씨) 한별이 쓰면 모든게 해결될 일인게 너무 웃김 사실 안웃김 12:45 4
15204763 잡담 고고아메리키가 애초에 선수가 용투가 너무 잘하니까 다시 가라는 말에서 시작한거 아닌가? 12:45 30
15204762 잡담 삼성) 근데 클린이 잠실에서 던져본적있나? 1 12:45 5
15204761 잡담 고고 아메리카랑 별반 다를바 없다는건 어느정도 공감함 ㅋㅋㅋ 용병 선수들도 당장 내년에 갈 수도 있는거잖아 그렇게 따지면 1 12:44 24
15204760 잡담 뭐 글케따지면 잘하는 용병보고 고고아메리카 하는것도 싫은사람은 싫겠지 12:44 8
15204759 잡담 키움) 미국놈들 보상선수는 안보내고 얼라 빼가려고하네!!!! 12:44 12
15204758 잡담 kt) 현민이 어제 홈런 잘맞았다는 느낌 아니었는데 넘어갔다는거 신기하다 ㅋㅋ 1 12:44 7
15204757 잡담 관심없어서 사실 가든말든 그렇게 대수인지도 모르겠음 2 12:44 27
15204756 잡담 고고아메리카는 잘해서 메이저로 직행하는거니까 덕담이잖아... 2 12:44 45
15204755 잡담 아니 곰들이 또!! 12:44 44
15204754 잡담 어제 엘지삼성 9회말 지금봤는데 12:44 54
15204753 잡담 kt) 원준이 ㄹㅇ 타율 방어 잘하고 있는 듯 1 12:44 24
15204752 잡담 ㅍㅁ 여기가 야구 커뮤 중에 분위기 많이 다른 편임? 10 12:44 115
15204751 잡담 뭐 김도영 고고 아메리카 한다고 얘가 내년 미국에서 뛰는게 아닙니다 1 12:43 55
15204750 잡담 고고아메리카같은거라는건 진심인가..? 3 12:43 67
15204749 잡담 당장 내년에 미국 갈 수 있는 용병선수들한테도 고고아메리카 잘만 하면서 뭘 2 12:43 55
15204748 잡담 그냥 컨트롤 프릭들 존나많네 12:43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