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어제 경기 보면서 영표 오래 야구하다보니 이런 득지도 받아보는구나............... 생각함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무명의 더쿠
|
09:51 |
조회 수 111
매년 퀄스, 퀄스플을 하고도 승을 못 챙겼는데
23시즌에 이런 빠따였으면 상 거뜬히 받았을텐데 싶고 ◕▾◕
매년 퀄스, 퀄스플을 하고도 승을 못 챙겼는데
23시즌에 이런 빠따였으면 상 거뜬히 받았을텐데 싶고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