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잘할때는 내가 감독이여도 이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오늘 걍 191승 기념 워터밤하면안되나?
- 12:05
- 조회 0
- 잡담
-
- 삼성) 상대전적보다 우선인게 최근 타율인데 상대전적 믿고 막 기용함
- 12:05
- 조회 0
- 잡담
-
- 롯데) 12. 무명의 더쿠 11:24 ☞10덬 앜ㅋㅋ 무서워 ʕ •́ ﻌ •̀;กʔ💦(매기티콘)
- 12:05
- 조회 2
- 잡담
-
- 삼성) 자욱이 팬들이 제일 저평가한다는데 전반기에 한달 저점찍을 때 너무 힘들어
- 12:04
- 조회 6
- 잡담
-
- 롯데) 매번 해설들이 4번타자면 저러고 있음 안된다 그랬잖어 ㅋㅋㅋ
- 12:04
- 조회 10
- 잡담
-
- 한화) 멧앤돼 코골이 2중주
- 12:04
- 조회 22
- 잡담
-
- 키움) 만루에 쳐줄 남쟈(선수) 없냐
- 12:04
- 조회 10
- onair
-
- 양키스 선수단 두발규정 수염규정 반바지금지규정이나 만들지말고 스카우터나 신사답게 행동해라
- 12:04
- 조회 36
- 잡담
-
- 근데 내가 크보팬이래도 잔류했음 좋겠지만 잔류하라고 말못하것다
- 12:04
- 조회 22
- 잡담
-
- 저정도면 하현승 잔류하면 계약금 10억은 넘으려나?
- 12:04
- 조회 92
- 잡담
-
- 근데 메쟈도 풀 부족해???
- 12:04
- 조회 68
- 잡담
-
- 원래 처음 메쟈에서 제안한 금액은 얼마였어?
- 12:03
- 조회 62
- 잡담
-
- 크보에 신인 템퍼링 금지야 사실 실제사례가 있었기때문에 생긴거긴 한데
- 12:03
- 조회 59
- 잡담
-
- 근데 38억이면 왠만한 퐈금액이랑 비슷하니까
- 12:03
- 조회 57
- 잡담
-
- 한화) 아놔 노시환 자기 홈런치면 오이유 돌려보면서 덕아웃 반응 한명한명 다 뜯어본대ㅋㅋㅋㅋㅋ
- 12:03
- 조회 29
- 잡담
-
- 최지만 무릎 관절염 60대 수준이래 본인피셜
- 12:03
- 조회 122
- 잡담
-
- 38억이면 진짜 작정을 했네
- 12:03
- 조회 61
- 잡담
-
- 쓱도 뭐 신인 템퍼링했다느니 욕먹은적있지않나
- 12:03
- 조회 85
- 잡담
-
- 현승학생 가지마
- 12:03
- 조회 21
- 잡담
-
- 와 근데 계약금 250만에서 더 올리면 액수가 크다
- 12:02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