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극단적으로 가자 3번 이내에서 모든 결 해결하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나 고고아메리카 처음봤을 때 개웃겼음
- 12:56
- 조회 0
- 잡담
-
- 근데 하현승 재능은 찐인갑다
- 12:56
- 조회 4
- 잡담
-
- 김건희 이도류 시켰던게 하현승 본인한테 좋게 작용했나봄
- 12:55
- 조회 68
- 잡담
-
- 롯데) 물병 찾으러 가는 타이밍이 거의 본인 팝타임급
- 12:55
- 조회 27
- 잡담
-
- 삼성) 저번 역전 만리런 때도 재윤이 뒤에 찬승이 내서 만리런 맞게 하고 어린 투수를 그렇게 써서 자기가 안일했다고 그래놓곤 우중에 찬희 또 올려서
- 12:55
- 조회 14
- 잡담
-
- 걍 무슨 커뮤가 지 입맛에 맞는 댓글 글만 써줘야하는 덴줄 아는애들 있음
- 12:55
- 조회 27
- 잡담
-
- SSG) 너네 깨쓱튜브 영상을 얼마나 본거야 ૮₍ •᷄ ࡇ •᷅ ₎ა
- 12:55
- 조회 19
- 잡담
-
- 더쿠만해서 모르긴해 딴데는 플 흐름이랑 반대되는 말하면 좀 덜함?
- 12:55
- 조회 37
- 잡담
-
- 남초가 타팀에 관심이 없다니 뭔 소리야
- 12:55
- 조회 28
- 잡담
-
- 키움) 🧡데버스 병살만 아니면 정후 앞에 주자 처음으로 생김
- 12:55
- 조회 7
- onair
-
- 하현승 잔류랬자나 계약금 쪼끔 올렸다고 안가겠지
- 12:55
- 조회 15
- 잡담
-
- 남들 다 관심 있어서 얘기 중인데 혼자 나는 관심 없다 그러면 어딜가나 좋은 소리는 못 듣긴함
- 12:55
- 조회 13
- 잡담
-
- 자꾸 용병이랑 뭐가다르냐는애들 나오는게신기하다 용병은 솔직히 가면 또 대부분 잘 데려오잖아
- 12:54
- 조회 28
- 잡담
-
- 뻘하게 최고의 유행어다
- 12:54
- 조회 85
- 잡담
-
- 여기서 대세 여론? 잡히면 좀만 동의안해도 쳐맞아서 그렇지 시간 흐르고 보면 헛소리였던것도 많음
- 12:54
- 조회 20
- 잡담
-
- 그냥 난 뫄뫄가 타팀 가서 잘해도 배아픈게 없어ㅋㅋㅋ
- 12:54
- 조회 13
- 잡담
-
- 롯데) 너네 오늘 고나 둘중에 하나만 빠지면 누가 뺄래?
- 12:54
- 조회 35
- 잡담
-
- 미국 가세요 > 이거 그냥 칭찬으로 쓰는 말 아니었냐며
- 12:54
- 조회 104
- 잡담
-
- 미래에 니네팀 영향 어쩌고해봤자
- 12:54
- 조회 29
- 잡담
-
- 키움) 1사 1,2루 다음 정후타석
- 12:54
- 조회 13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