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이 동물이랑 소통하려고 학습중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어제 온에어때 선수잘못 맞아도 진짜 징하게 욕한다 싶은글 많았는데도 다들 스루함
- 13:19
- 조회 0
- 잡담
-
- 기아) Just Do It.
- 13:19
- 조회 4
- 잡담
-
- 키움) 💛저번에도 둘이 저러지 않았나
- 13:18
- 조회 16
- onair
-
- 올해 드랲순번 땡겨져서 영향받는건 1~5순위 정도일거같음
- 13:18
- 조회 52
- 잡담
-
- 삼성) 김영웅 다시 다칠뻔한게 최종 분노폭발임
- 13:18
- 조회 37
- 잡담
-
- 기아) 근데 카스 응원가 중간에 하나둘셋 부분 다시 공지 해줬음 좋겠다ㅋㅋ
- 13:18
- 조회 22
- 잡담
-
- 난 글고 이런 플에 무슨 이런 글을 써?? 이거 잘 모르겠는 게 생각보다 플 딱히 안 찾아보고 걍 생각나는 글 쓰러 들어온 사람 많음...
- 13:18
- 조회 16
- 잡담
-
- 삼성) ㅅㅈㅎ 올해 찬희한테서 보고싶었던건 이게 아니야
- 13:18
- 조회 25
- 잡담
-
- 엘지) 현식이 투구수 너무 아름답다
- 13:18
- 조회 31
- 잡담
-
- 롯데) 동건이 들어가길래 잘못된줄 ㅋㅋㅋ
- 13:18
- 조회 37
- onair
-
- 야구방은 퐈 앞둔 선수도 호로록 안한다, 부상선수 호로록 안한다가 뭐 패는 핑계인게 진짜 너무 바보같음
- 13:18
- 조회 49
- 잡담
-
- 롯데) 오 공 3개로 끝
- 13:18
- 조회 23
- onair
-
- 2시에 올스타 발표를 했어야 했는데!!!!!!!! 아직도 2시간이나 남았다니!!!!!
- 13:17
- 조회 43
- 잡담
-
- 롯데) 기분이다 2군홈런이니까 유강남 87kg
- 13:17
- 조회 37
- 잡담
-
- 롯데) 오늘 경기 시작은 했다가 중단하려나
- 13:17
- 조회 61
- 잡담
-
- 솔직히 난 내 팀 드랩도 별 생각이 없어서 ㅋㅋ 의도궁예가 더 이해 안 감
- 13:17
- 조회 44
- 잡담
-
- 기아) 빡코몽 ^ᶘ=🔥ᴥ🔥=ᶅ^🍌
- 13:17
- 조회 34
- 잡담
-
- 아니 그렇게 살지말라고까지 했다는게 ㄹㅈㄷ같은데
- 13:17
- 조회 67
- 잡담
-
- kt) 현민이 진짜 신기해 어떻게 2스트가 됐는데 볼넷나가야지 이생각을 하지 ㅋㅋㅋ
- 13:17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진지하게 말하자면 억까보다 억빠가 나음 (억빠하라는 말 아니다..)
- 13:17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