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시환이 인터뷰에서 이제 가을야구 홈에서해본사람돼서 으쓱으쓱하는게 ㅈㄴ귀엽다
무명의 더쿠
|
09:39 |
조회 수 410
https://youtu.be/lGncjAZER-E?si=c52BnoKn7J-f0Qoq
작년에 진짜 너무 하고싶어하고 즐거워하던거 떠올라서 좋아ㅜㅜ 시시 이제 자기 갈야 경험했다고 꺼드럭댈수있게된거 내가다좋네
https://x.com/i/status/2069450851933213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