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키움) 정후 이번에 마이애미홈갔을때 구장 직원들한테 선물받았대 ㅋㅋ
333 3
2026.06.24 09:36
333 3

이정후는 마이애미 원정 중 구장 직원들로부터 선물을 받은 사연도 소개했다. 그는 지난 WBC 대회 당시 대한민국 대표팀 소속으로 마이애미 론디포파크에서 경기를 치렀다. 당시 한국 대표팀은 비록 경기에서 패했지만, 선수들이 구장 직원들의 지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금일봉을 전달한 바 있다. 이번 원정 때 그 직원들이 다시 이정후를 알아보고 감사의 표시로 선물을 전한 것이다.

이정후는 “직원들이 고맙다는 말과 함께 선물을 전해줬다”며 “감사하다”고 말했다. WBC 당시의 작은 감사가 시간이 지나 다시 따뜻한 인연으로 이어진 셈이다.




그때 한국 대표팀 선수들한테 메이저리거들 누리는거 다 누리라고 

(짐 옮기기 락커 정리등등)

대신 감사표시(팁) 잘 하면 된다 그랬었잖아 ㅋㅋ

대표팀도 너무 잘했고 캡틴도 캡틴역할 잘했다 새삼 ㅋㅋ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1,14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3,46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5203 onair 한화) 타피오카 펄이라니까 계속 생각나 ㅋㅋㅋㅋㅋ 14:15 1
15205202 잡담 ʕ ゚⊿゚ʔ 크새가 많다고? 14:15 1
15205201 onair 한화) 윤호야 밥먹자 1 14:14 6
15205200 잡담 박곰들은 락앤락+일회용수저+물티슈+간단하게 먹는 과자까지 챙겨다니더라 3 14:13 46
15205199 onair 한화) 지성아 니 앞에 다시 밥상 2 14:13 18
15205198 잡담 kt) 사짜는 마법사라면서 비구름은 먹어서 없애? ૮₍ -᷅ ﻌ -᷄ ?₎ა 2 14:13 24
15205197 잡담 kt) 근데 읍택은 정말 14:13 34
15205196 잡담 ✧୧( ✪ ᗜ ✪)۶ : 대~한민국! 1 14:13 31
15205195 잡담 삼성) 오늘 김영웅 스타팅일까? 1 14:13 27
15205194 onair 한화) 유빈이도 번티스트네(੭ • ө • )੭⁾⁾🧡 14:12 17
15205193 onair 두산) 와 성재가 ㅈㅉ 잘 잡아줫네 14:12 25
15205192 잡담 기아) 탁이 별명 앙코몽 귀엽다 14:12 36
15205191 잡담 기아) 나스타 살아나니까 하는 말인데 14:12 64
15205190 onair 한화) 지금 온에어 보는 수리들은 월루여 ₍ -᷅ ө -᷄? ₎ 10 14:12 72
15205189 onair 한화) 번트성공(੭ • ө • )੭⁾⁾🧡 2 14:12 9
15205188 onair 한화) 퓨 보는 수리들 글 많이 써줘 (੭ • ө • )੭⁾⁾🧡 14:12 27
15205187 잡담 박곰은 야구장에 락앤락을 들고가는거야....? 10 14:11 101
15205186 잡담 SSG) 뉴비 사인글에 민이는 유니폼 들고있으먄 해준다는게 너무 웃겨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14:11 43
15205185 잡담 롯데) 레둥이 얼라들 진짜 잘놀아주네 ㅋㅋㅋㅋㅋㅋ 1 14:11 64
15205184 잡담 두산) 요즘 진짜 짜증나서 엥인업이라도 보고싶은 수준이야 14:11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