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영탁이 일요일에 올라가고 싶다했는데 동걸코치가 말도안되는소리하지말라했댘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47
성영탁은 “코치님께 올라가고 싶다고 했는데 말도 안되는 소리하지 말라고 하시더라. 그냥 분해서 계속 던지고 싶다고 말했다”고 웃으며 “(조)상우 선배님도 진짜 기계가 아닌 이상 흔들릴 수 있으니 평소처럼 던지라고 하셨고 (전)상현 선배님도 그냥 똑같이 하라고 하셨다”고 선배들의 조언을 이야기했다.
그래서 덕관에서 중간에 유니폼 입었다가 다시 갈아입었나벼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