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엘지) 티링 우리 티켓 모바일티켓으로 돌리고 그거 선물 가능해?
109 4
2026.06.24 09:27
109 4

ㅠㅠ 되나?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5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04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4016 잡담 기아) 우린 작년 이맘때에도 3위랑 2.5겜차엿네 10:51 13
15204015 잡담 ૮₍◕ᴥ◕‬₎ა ∧( •̅ Θ •̅ )∧ ꒰( ◕ᴥ◕ )꒱ 10:51 13
15204014 잡담 올해는 24년보다 격차가 크긴함 1 10:51 58
15204013 잡담 핫게 보니까 그거 생각난다 챔필에서 의지선수 이름 연호해줬는데 또박또박 양! 으! 지! 했던 거 10:51 18
15204012 잡담 케이티가 불과 2~3년전에 하반기에 9위?10위?에서 가을야구 갔잖아 10:51 32
15204011 잡담 엔씨) 휘집이 콜업 썰이 올라왔더라 10:51 20
15204010 잡담 롯데) 비예보 밀리고 있는거징???? 10:51 13
15204009 잡담 삼성) 뱉은 말은 또 꾸역꾸역지키니까 말소할거같아서 미치겠네 1 10:51 18
15204008 잡담 하위권들이 다같이 힘내면 재밌는 크보판 만들 수 있다 10:51 29
15204007 잡담 난 엘킅삼에 기아까진 가을갈거같고 한팀싸움같아 10:50 52
15204006 잡담 엘지) 이제 엘빠들 안 산다 안 믿음 키캡키링도 별로라고 인스타 댓 그랬는데 1 10:50 23
15204005 잡담 삼성) 진짜 난 어제 득점권 전뱅타석에서 고령이 나오겠지 했음ㅋㅋ 10:50 19
15204004 잡담 작년엔 롯데랑 기아가 좀 특이케이스야? 10 10:50 121
15204003 잡담 막판엔 아겜 영향도 있긴 할걸 상위권이 완전 내려가고 이 정도는 아니더라도 10:50 32
15204002 잡담 위로 올라가려면 하위팀도 계속 이겨야하지만 10:50 43
15204001 잡담 ㅇㅇㄱ 무선키보드 마우스 세트 살건데 이거 ㄱㅊ? 10:50 50
15204000 잡담 하위권 팀이 갈야 가려면 본인 팀 연승도 연승인데 위에서 연패로 떠내랴와야함 근데 그럴 팀이 딱히 안보여서 1 10:49 72
15203999 잡담 8-10위는 다른 팀이 좀 도와줘야 가을야구 가긴함 2 10:49 118
15203998 잡담 야만없이라 무조건 은 당연히 아니지만, 가능성면으로는 낮다 이정도 얘기지 뭐... 10:49 33
15203997 잡담 삼성) 내가 야구보면서 5선발6선발을 최우선으로 해주는 로테는 처음 봄 1 10:49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