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차례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가 1,2위 팀한테 위닝해서 4위 둥둥섬 됨
- 10:54
- 조회 0
- 잡담
-
- 엘지) 1루비어서 병살잡을라고 볼넷줬는데 내야 전진수비하길래 어라 그럼 볼넷하나 더 주자 한거 진짜 미친놈이다
- 10:54
- 조회 7
- 잡담
-
- 두산) 하지만 감독과 코치도 고충이 있다. 오직 팀 승리만 위해 고민한다. 물론 주전 1명을 딱 정해놓고 시즌을 치르는 게 베스트지만, 현실적으로 그게 힘들다 판단하면 적재적소 선수를 기용해야 한다.
- 10:54
- 조회 7
- 잡담
-
- 24년도 얘기 나오면 기아가 3위팀한테 지고있다가 2위팀경기종료로 3위팀이 2위팀이 되는 순간 바로 역전한게 영원히 회자됨
- 10:54
- 조회 29
- 잡담
-
- 삼성) 감독 왜저래 하는것도 한달가까이 하니까 지침
- 10:53
- 조회 11
- 잡담
-
- 지금 기아가 많이 치고올라왔네 123 굳건하고 456이 비슷비슷한줄
- 10:53
- 조회 60
- 잡담
-
- 두산) 04외야즈 조아 ⸜̑⸝͂˖໋⸰ʕ ⸝⸝ᵒ̴̶̷ ᵕ ᵒ̴̶̷ ʔ⸝⸝ި ʕᦏ´-
- 10:53
- 조회 16
- 잡담
-
- 곰댕룡
- 10:53
- 조회 20
- 잡담
-
- 삼성) 휴식 주는데 84구만에 내린거면 그것도 멍청하다...
- 10:53
- 조회 23
- 잡담
-
- 삼성) 그냥 성적만 봐도 창섭이가 5선발 확정인데 감독이 이상함
- 10:53
- 조회 23
- 잡담
-
- 삼성) 걍 감독 뭔가 이상하자나? 걍 감독은 그 선수가 자기가 하는 야구에 맞는거임
- 10:52
- 조회 17
- 잡담
-
- 작년 기아는 6월에 잘했지만 등수만 잠깐 높았던거지 승차를 벌려두던 상황은 아니었어서
- 10:52
- 조회 93
- 잡담
-
- 작년엔 하위권 승률도 2위가 5게임차 한달여만에 따라잡은거 9연승으로 극적인 포시행 다 드문일이긴했음
- 10:52
- 조회 40
- 잡담
-
- 최근 3,4년 동안 올해가 같은 시기 대비 1위팀 승수랑 승률이 젤 높음
- 10:52
- 조회 52
- 잡담
-
- 잠실구장 질문있어ㅠ!
- 10:52
- 조회 54
- 잡담
-
- 기아) 우린 작년 이맘때에도 3위랑 2.5겜차엿네
- 10:51
- 조회 133
- 잡담
-
- ૮₍◕ᴥ◕₎ა ∧( •̅ Θ •̅ )∧ ꒰( ◕ᴥ◕ )꒱
- 10:51
- 조회 62
- 잡담
-
- 올해는 24년보다 격차가 크긴함
- 10:51
- 조회 219
- 잡담
-
- 핫게 보니까 그거 생각난다 챔필에서 의지선수 이름 연호해줬는데 또박또박 양! 으! 지! 했던 거
- 10:51
- 조회 45
- 잡담
-
- 케이티가 불과 2~3년전에 하반기에 9위?10위?에서 가을야구 갔잖아
- 10:51
- 조회 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