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어젠 온에어가 ㅈㄴ 웃겼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182621 무명의 더쿠 | 09:18 | 조회 수 572 아 공 많이보네 너네 기아타이거즈아니지역시 2주전엔 타격감이 ㅈㄴㅈㄴ 존못이라 컷트도못햇구나 잔루만루.. 그래 공 많이 뺏으니 무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