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아침부터 카테에 타팀융이단이 왜이리 많아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358 2
2026.06.24 09:17
358 2
융이 요새 영상 많이 돌긴하더라만은ㅋㅋ

요즘껀 자주 봤을테니 옛날꺼도 봐라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https://x.com/i/status/1826514888593997866

https://x.com/i/status/1830213949939491204

https://x.com/i/status/1824035242585534812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5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04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4008 잡담 케이티가 불과 2~3년전에 하반기에 9위?10위?에서 가을야구 갔잖아 10:51 0
15204007 잡담 엔씨) 휘집이 콜업 썰이 올라왔더라 10:51 0
15204006 잡담 롯데) 비예보 밀리고 있는거징???? 10:51 8
15204005 잡담 삼성) 뱉은 말은 또 꾸역꾸역지키니까 말소할거같아서 미치겠네 10:51 5
15204004 잡담 하위권들이 다같이 힘내면 재밌는 크보판 만들 수 있다 10:51 17
15204003 잡담 난 엘킅삼에 기아까진 가을갈거같고 한팀싸움같아 10:50 40
15204002 잡담 엘지) 이제 엘빠들 안 산다 안 믿음 키캡키링도 별로라고 인스타 댓 그랬는데 1 10:50 16
15204001 잡담 삼성) 진짜 난 어제 득점권 전뱅타석에서 고령이 나오겠지 했음ㅋㅋ 10:50 13
15204000 잡담 작년엔 롯데랑 기아가 좀 특이케이스야? 6 10:50 96
15203999 잡담 막판엔 아겜 영향도 있긴 할걸 상위권이 완전 내려가고 이 정도는 아니더라도 10:50 27
15203998 잡담 위로 올라가려면 하위팀도 계속 이겨야하지만 10:50 39
15203997 잡담 ㅇㅇㄱ 무선키보드 마우스 세트 살건데 이거 ㄱㅊ? 10:50 44
15203996 잡담 하위권 팀이 갈야 가려면 본인 팀 연승도 연승인데 위에서 연패로 떠내랴와야함 근데 그럴 팀이 딱히 안보여서 1 10:49 68
15203995 잡담 8-10위는 다른 팀이 좀 도와줘야 가을야구 가긴함 2 10:49 109
15203994 잡담 야만없이라 무조건 은 당연히 아니지만, 가능성면으로는 낮다 이정도 얘기지 뭐... 10:49 31
15203993 잡담 삼성) 내가 야구보면서 5선발6선발을 최우선으로 해주는 로테는 처음 봄 1 10:49 30
15203992 잡담 엘지) 우승연도 있는 키캡 4개만 따로 팔아줬으면,, 가볍게 많이 살텐데 •°⎝(♧ °`ㅁ´ ° ☆) ⎠°• 1 10:48 43
15203991 잡담 기아) 올러 이렇게 웃는거 첨봄 2 10:48 126
15203990 잡담 삼성) 걍 언태 주 2회 등판 한다고 내렸다고 해라 10:48 26
15203989 잡담 기아) 걍 갸의성같이 생긴 사람이 직관만 하면 이기는 건가 1 10:47 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