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락받았어 히히 ∧(⸝⸝•̅ Θ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내가 야구보면서 5선발6선발을 최우선으로 해주는 로테는 처음 봄
- 10:49
- 조회 9
- 잡담
-
- 엘지) 우승연도 있는 키캡 4개만 따로 팔아줬으면,, 가볍게 많이 살텐데 •°⎝(♧ °`ㅁ´ ° ☆) ⎠°•
- 10:48
- 조회 23
- 잡담
-
- 기아) 올러 이렇게 웃는거 첨봄
- 10:48
- 조회 62
- 잡담
-
- 삼성) 걍 언태 주 2회 등판 한다고 내렸다고 해라
- 10:48
- 조회 18
- 잡담
-
- 기아) 걍 갸의성같이 생긴 사람이 직관만 하면 이기는 건가
- 10:47
- 조회 58
- 잡담
-
- ʕ ◔ᴗ◔ʔ૮₍ ◔ᴗ◔ ₎ა₍๐◔ᴗ◔๐₎ꔪ
- 10:47
- 조회 46
- 잡담
-
- SSG) 올브만 생각하고 센터라인 휴식 안 주는 건가
- 10:47
- 조회 16
- 잡담
-
- 한화) 생각해보니 지지난 주말 지난주중 다 타팀 끝내기를 겪었군......... 우리도 어제 시원하게쳐서 너무다행입니다
- 10:47
- 조회 27
- 잡담
-
- 삼성) 올브 전에 2경기 남았잖아 어제처럼 투구수 끊어서 로테나 지켜줘
- 10:47
- 조회 23
- 잡담
-
- 엘지) 키보드를.... 팔았다고...?
- 10:46
- 조회 80
- 잡담
-
- 기아) 랑이들아 어제경기 포후에 갸의성있는거 맞니
- 10:46
- 조회 100
- 잡담
-
- 롯데) 밑에 날씨 어때? 퓨처스 경기 가능해?
- 10:46
- 조회 33
- 잡담
-
- 그럼 지금 8~10위는 가을 가기 힘들어?ㅠㅠ
- 10:46
- 조회 196
- 잡담
-
- 롯데) 다음달 원정 계획 지금부터 짜고있는데 혹시 가성비 숙소는 어느쪽에 잡아야할까 |ૂ•ᴗ•)🪄
- 10:46
- 조회 30
- 잡담
-
- 근데 10위팀 차이라기엔 작년에 동일 시기 1위랑 23게임차 올해는 20.5게임차면
- 10:45
- 조회 140
- 잡담
-
- 올스타 이후 4연전인데 개막2연전때 만난 상대팀이랑 다시 붙는 매치업이라서
- 10:45
- 조회 112
- 잡담
-
- 두산) 승민석 생각만 하면 웃음이 남
- 10:45
- 조회 45
- 잡담
-
- 엘킅삼 중에 킅은 아겜 영향이 좀 크지 않을까 싶긴 해 (영향받아라!!하는 글 아님)
- 10:45
- 조회 126
- 잡담
-
- 한화) 어제 직관 귀가길에 진짜 귀여운 한린이들 봤다ㅋㅋ 자기들끼리 신나서 최애선수 꼽는데
- 10:45
- 조회 62
- 잡담
-
- 미간넓은 박곰 왜케 ㄱㅇㅇ
- 10:45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