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아니 퐈까지 한 베테랑이 2할 겨우 치고 있으면서 바라는건 존나 많다 싶어짐 https://theqoo.net/kbaseball/4255166572 무명의 더쿠 | 09:00 | 조회 수 257 박성한이 공을 봐야지만 칠수 있는거면 그냥 실력 문제 아니세요? 최정도 저딴식의 예민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