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걸 더쿠에쓰고있는게 웃기긴한데 ㅋㅋㅋ 나도 커뮤중독이라 하는소리임
당장에 걍 직관다녀온경기는 져도 '에잇 담엔 이겨'이러고 말게되는데
카테에서 온에어달리면 내가 마플에 잠식당하는기분이듦 실제로는 그렇게 큰일난게아닌데 이게뭐라고싶고...
진짜 줄이긴해야하는데 습관처럼 들어오니까 스스로 고통받는기분..
그걸 더쿠에쓰고있는게 웃기긴한데 ㅋㅋㅋ 나도 커뮤중독이라 하는소리임
당장에 걍 직관다녀온경기는 져도 '에잇 담엔 이겨'이러고 말게되는데
카테에서 온에어달리면 내가 마플에 잠식당하는기분이듦 실제로는 그렇게 큰일난게아닌데 이게뭐라고싶고...
진짜 줄이긴해야하는데 습관처럼 들어오니까 스스로 고통받는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