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하 나는 어제 말루홈런 보고 안심하고 자러 간 짜몽이가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145945 무명의 더쿠 | 08:34 | 조회 수 393 응원가 불렀고 릴라가 쳤고안심하고 자러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