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천성호는 아무리 생각해도 구리시절부터 본거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129773 무명의 더쿠 | 08:07 | 조회 수 406 겨우 1년 됐다고?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