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한화) 이팁 댓글보고 사연있는사람됨ㅜㅜ
356 0
2026.06.24 07:57
356 0

시환아 누가 뭐래도 한화팬들이 제일 사랑하는 돼지는 너야 진짜 너랑 은원이덕분에 그시절에 야구봤어・゚゚・( ღ ө ღ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7 06.22 29,14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04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4005 잡담 엘지) 이제 엘빠들 안 산다 안 믿음 키캡키링도 별로라고 인스타 댓 그랬는데 10:50 0
15204004 잡담 삼성) 진짜 난 어제 득점권 전뱅타석에서 고령이 나오겠지 했음ㅋㅋ 10:50 4
15204003 잡담 작년엔 롯데랑 기아가 좀 특이케이스야? 10:50 34
15204002 잡담 막판엔 아겜 영향도 있긴 할걸 상위권이 완전 내려가고 이 정도는 아니더라도 10:50 20
15204001 잡담 위로 올라가려면 하위팀도 계속 이겨야하지만 10:50 29
15204000 잡담 ㅇㅇㄱ 무선키보드 마우스 세트 살건데 이거 ㄱㅊ? 10:50 32
15203999 잡담 하위권 팀이 갈야 가려면 본인 팀 연승도 연승인데 위에서 연패로 떠내랴와야함 근데 그럴 팀이 딱히 안보여서 1 10:49 56
15203998 잡담 8-10위는 다른 팀이 좀 도와줘야 가을야구 가긴함 2 10:49 76
15203997 잡담 야만없이라 무조건 은 당연히 아니지만, 가능성면으로는 낮다 이정도 얘기지 뭐... 10:49 28
15203996 잡담 삼성) 내가 야구보면서 5선발6선발을 최우선으로 해주는 로테는 처음 봄 1 10:49 22
15203995 잡담 엘지) 우승연도 있는 키캡 4개만 따로 팔아줬으면,, 가볍게 많이 살텐데 •°⎝(♧ °`ㅁ´ ° ☆) ⎠°• 1 10:48 38
15203994 잡담 기아) 올러 이렇게 웃는거 첨봄 2 10:48 111
15203993 잡담 삼성) 걍 언태 주 2회 등판 한다고 내렸다고 해라 10:48 26
15203992 잡담 기아) 걍 갸의성같이 생긴 사람이 직관만 하면 이기는 건가 1 10:47 90
15203991 잡담 ʕ ◔ᴗ◔ʔ૮₍ ◔ᴗ◔ ₎ა₍๐◔ᴗ◔๐₎ꔪ   4 10:47 66
15203990 잡담 SSG) 올브만 생각하고 센터라인 휴식 안 주는 건가 10:47 24
15203989 잡담 한화) 생각해보니 지지난 주말 지난주중 다 타팀 끝내기를 겪었군......... 우리도 어제 시원하게쳐서 너무다행입니다 1 10:47 37
15203988 잡담 삼성) 올브 전에 2경기 남았잖아 어제처럼 투구수 끊어서 로테나 지켜줘 1 10:47 31
15203987 잡담 엘지) 키보드를.... 팔았다고...? 3 10:46 103
15203986 잡담 기아) 랑이들아 어제경기 포후에 갸의성있는거 맞니 2 10:46 129